"LG텔레콤에서도 서비스 됩니다"

◆넥슨모바일, 서울타이쿤 LGT버전 출시

넥슨모바일(대표 권준모)은 모바일 도시 경영 게임 ‘서울타이쿤’을 SK텔레콤과 KTF에 이어 LG텔레콤에도 출시한다고 밝혔다.

 도시경영 시뮬레이션을 표방한 ‘서울타이쿤’은 유저가 직접 서울 시장이 돼 시를 아름답고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든다는 내용이다. 유저는 임기 4년 동안 각 지역에 새로운 건물을 건설하고 시민들의 요구 사항을 들으며 각종 정책을 실현해 나가야 한다. 화제를 불러온 뇌물 이벤트를 비롯해 우연히 노숙자를 도와줘 뜻하지 않게 성금을 받는 이벤트, 강도를 만나는 이벤트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등장한다.

 넥슨모바일은 ‘서울타이쿤’ LG텔레콤 출시 기념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1000원 할인 공동구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김민수기자@전자신문, mimoo@

◆게임빌, 패밀리골프 서비스 

 모바일게임 업체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SK텔레콤과 KTF에서 서비스중인 모바일 골프 게임 ‘패밀리골프’를 2일부터 LG텔레콤에도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패밀리골프는 빠르고 쉬운 조작으로 초보자들 누구나가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게임빌은 LG텔레콤 출시를 기념으로 이 달말까지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LG텔레콤 가입자들은 이 이벤트를 통해 ‘패밀리골프’, ‘물가에돌튕기기2’, ‘냐옹타이쿤’ 세 개의 게임을 최대 4500원까지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다.

김민수기자@전자신문, mim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