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게임 화이트데이 이벤트 풍성

온라인게임 속에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14일) 이벤트가 활짝 꽃핀다.

 신작들이 많아 즐길 것도 많고, 선물도 푸짐하다.

 엔플레버(대표 박승현)는 자사 3D 롤플레잉게임(MMORPG) ‘라펠즈(http://www.rappelz.com)’를 통해 짜릿한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해주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라펠즈의 달콤한 습격’ 이벤트에선 전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커플모자와 사탕바구니 등 푸짐한 선물 및 아이템을 제공한다. 들떠 있는 커플들은 물론, 외로운 솔로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엠게임(대표 박영수)은 인기 절정의 게임 ‘열혈강호(http://www.yulgang.com)’에 화이트데이를 맞아 커플이용자를 위해 타로 카드점 서비스를 열었다.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열강 타로카드’는 사랑,건강,금전,학업 총 4가지 항목에 걸쳐 나만의 운세를 점쳐 볼 수 있다.

 신작게임 ‘라테일(http://www.latale.com)’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액토즈소프트(대표 서수길)는 확실한 프로포즈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화이트데이의 축복’ 이벤트를 마련했다.

 14일 화이트데이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라테일’을 즐기는 모든 남자캐릭터에게 게임을 자유자재로 조종하는 GM(게임마스터)들의 여러 가지 능력 중 일부를 제공, 마음에 드는 여자캐릭터가 있다면 누구에게나 선물을 할 수 있게 한다. 이진호기자@전자신문, jho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