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4월 2주

 

NHN-R2

NHN게임스가 개발하고 NHN이 서비스하는 ‘R2(http://r2.hangame.com)’는 오는 19일부터 시작하는 1차 비공개 시범 서비스에 참여할 5000명의 베타 테스터를 지난 6일부터 16일까지 R2 티저 사이트를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R2는 중세를 배경으로 여러 기사단 세력이 가상 지역 ‘콜포트’ 섬의 통일을 목표로 벌이는 치열한 전투를 그린 풀 3D MMORPG다.

오는 19일부터 5월 3일까지 실시되는 R2의 첫 테스트에서는 우선 2개의 영지와 13개의 스팟이 공개돼 게이머들은 길드 스킬트리 및 공명의 포상 시스템 등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스팟 점령을 위한 화려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특히 길드 중심의 공성전을 기본으로 하는 R2는 이번 테스트에서 정해진 시간에 전 지역에서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동시 공성전, 스팟 점령전을 선보인다.

KTH-씽 온라인

KTH(대표 송영한) 파란에서 서비스하고 마나어뮤즈먼트(대표 김민삼)가 개발한 3D 인라인 레이싱게임 ‘씽온라인(http://x.paran.com)’이 오는 9일까지 1차 클로즈 베타를 실시한다.

씽 온라인은 사람이 직접 인라인 스케이트를 신고 신나는 배경 음악을 들으며 도심지·동네·경기장 등 다양한 코스에서 경주하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점프와 트릭 등 역동적인 액션을 펼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클로즈베타는 씽온라인의 콘텐츠 개발 및 게이머의 초기진입에 대한 용이성 점검을 비롯해 서버와 클라이언트의 안정화를 중점적으로 점검할 예정이다. 특히 999명 모집에 34,532명이 참가해 무려 35대1에 가까운 경쟁률을 보여줘 씽온라인에 대한 게이머의 특별한 관심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