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5월 1주

 액토즈소프트­-스카이판타지 라제스카

액토즈소프트는 지난 4월 27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스카이판타지 라제스카(www.lazeska.com)’의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 참가할 얼리어답터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2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는 5월 16일부터 25일까지 매일 오후 4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5000명의 얼리어답터가 ‘스카이판타지 라제스카’가 선보이는 온라인 게임 최초의 천공 전투를 체험하게 된다.

지난달 1차 클로즈드 베타 테스트에서는 콘솔 게임 방식의 전투 모드인 ‘락온전투시스템’과 스토리텔링 방식의 퀘스트 진행이 천공 전투와 함께 높은 완성도로 선보여 테스터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2차 테스트는 1차 테스트에서 지적된 게임 조작성 등에 대한 개선 사항을 포함해 거대 환상수와의 본격적인 천공 전투 테스트, 선원 유입 및 파견 시스템 점검 등 전반적인 천공 전투 시스템을 테스트할 계획이다.

윈디소프트-버즈펠로우즈

윈디소프트(대표 이한창)는 와글와글 오버 액션 대전 게임 ‘버즈펠로우즈(www.windyzone.com)’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실시했다.

지난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 동안 진행됐으며 제한 인원 999명만 참가했다. 버즈펠로우즈는 기존 게임과는 달리 한 편의 만화를 보는 듯한 독특한 아이템 변신으로 상대방과 대전을 벌이는 오버 액션 게임이다. 탁월한 타격감, 빠른 액션 전개, 화려한 이펙트 연출을 보장하는 풀 3D 파츠(아이템) 변신이 특징이다. 전투 생명체 ‘버즈’들의 오버스럽고 익살스러운 액션이 전투에 참여하는 묘미와 다양한 재미 요소를 더해준다.

강대현 윈디소프트 PM은 “버즈펠로우즈는 기계 생명체라는 독특한 소재를 재미있는 발상으로 표현한 오버 액션 게임”이라며 “기존 액션 게임과는 차별화한 재미를 유저들에게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자신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