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별
2집 타이틀인 ‘안부’로 많은 사랑을 받은 별이 오랜 공백기간을 끝내고 드디어 세 번째 앨범 ‘눈물샘’을 들고 팬들 곁으로 성숙한 여자가 되어 찾아온다.
별은 이번 3집 앨범으로 음악을 비롯해 앨범 재킷 및 뮤직비디오 콘셉트·의상·헤어&메이크업·무대연출 등 그동안 자신이 생각했던 음악적 색깔과 느낌을 최대한 살려 또 다른 자신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녀 만의 매력을 여실히 보여준 3집 앨범의 재킷은 상큼·발랄하며 달콤한 향기가 느껴지는 여자의 모습을 보여주어 팬들에게 5월의 설레임을 부드럽게 전할 예정이다.
이번 3집 앨범은 총 13곡이 수록돼있으며 이 중 5곡을 별이 직접 작사하고, 연출하는 열정을 보여 모든 이들로 하여금 아티스트로서의 프로적인 모습과 실력을 인정받았다.
금주의 신곡-엄마…엄마!(리아)
장르의 구분 없이 팝과 록 그리고 발라드에서 어덜트 컨템포러리, 심지어는 클래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음악적 보컬 성향을 지니고 있는 싱어 엔터테이너 리아. 정규 앨범 6집 발표에 앞서 그녀가 우리한테 선사한 선물은 싱글 앨범인 ‘엄마…엄마!’.
어머니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이 곡 전체에 깊숙히 스며져 있는 싱글 타이틀 ‘엄마…엄마!’는 오케스트라를 동원, 노래로써 어머니에 대한 큰 사랑을 표현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듯 하다. 지난 세월의 아쉬움과 어머니에게 다하지 못한 리아가 가지고 있는 사랑의 흔적이 곡 전체에 스며져 있다. 이번 신곡에는 성숙한 이미지로 변신한 그녀의 독특한 음악적 색채가 깃들어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