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5월 4주

 그라비티­-러브포티

그라비티(대표 류일영)는 손노리(대표 이원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러브 액션 테니스게임 ‘러브포티(http://love.stylia.com)’가 19일부터 게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러브포티는 ‘미션 볼베이더 몬스터 3종 퇴치’와 ‘목표달성, 질러 백판 러브포티’ 등 두 가지 이벤트를 통해 유저에게 스타이리아 캐릭터 아이템을 제공한다. 먼저 ‘미션 볼베이더 몬스터 3종 퇴치’이벤트는 1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러브포티 싱글플레이 모드에서 미니 게임 볼베이더를 3단계까지 모두 클리어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또한 ‘목표달성, 질러 백판 러브포티’이벤트는 승패와 상관없이 러브포티의 플레이 횟수가 100회씩 늘어날 때마다 3종류의 러브포티 캐릭터 유니폼 셋트 아이템 중 하나를 무작위로 제공한다.

액토즈-어프

액토즈소프트는 PC방 프랜차이즈 업체인 메트로 PC방과 제휴해 어드벤처 온라인게임 ‘서기 2030년 어니스와 프리키(이하 어프)’ 공동 프로모션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는 26일부터 어드벤처 테스트를 공개로 진행하는 ‘어프(www.erf2030.com)’는 PC방 프로모션 이벤트로 본격적인 유저 붐업을 이루기 위한 첫 번째 방안이다. 이 이벤트는 어프 공개 테스트 기간에 맞춰 26일부터 6월 4일까지 총 10일간 실시한다. 메트로 PC방에서 회원가입을 한 후 어프 PC방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 유저에게 PC방 3시간 무료 이용권을 증정하고 추첨해 PMP, 디지털카메라, MP3, 대한민국축구대표팀 유니폼 등을 선물한다.

이 외에도 1랭크 3그레이드까지 레벨 업에 성공하면 추첨해 총 100명에게 PC방 10시간 무료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