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아티스트 & 신곡]

 금주의 아티스트-포지션

‘후회 없는 사랑’‘너에게’‘I Love You’ 등 팬들의 심금을 울렸던 발라드의 귀재 포지션이 6집 신규 앨범을 갖고 컴백했다.

성공적인 일본활동으로 현지 음반관계자와 팬들에게 ‘발라드계의 왕자’ 칭호를 부여 받기도 한 그의 목소리는 현해탄을 건너 일본팬들의 심금을 울리기에 모자람이 없는 완벽 그 자체다.

6집 ‘애가’에는 포지션표 발라드를 이룩한 국내 최고의 스태프들이 다시 뭉쳐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신 한류의 중심 이동건과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의 주인공 조관우가 함께 작업에 참여해 앨범의 구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금주의 신곡-복면달호 OST ‘이차선 다리’(차태현)

애절한 멜로디와 심금을 울리는 가사로 복면달호 OST ‘이차선 다리’는 2007년 최고의 히트송이자 ‘복면달호’를 트로트 황태자로 탄생시키는 원동력이 될 듯 싶다.

이 음악 곁에는 대중음악의 선두주자로 댄스음악에서 두드러진 활약을 해 온 주영훈이 자리잡았다. 98년 ‘연풍연가’로 빠른 비트·리듬의 음악뿐만 아니라 가슴을 적시는 발라드로도 사람들의 마음을 즐겁게 할 수 있음을 알리며 영화음악 감독으로서도 성공적인 데뷔를 한 주영훈은 2007년 트로트로 또 다시 새 도전을 시작했다. 대한민국 국민정서에 가장 잘 들어맞는 음악인 트로트는 주영훈과 차태현의 호흡으로 다시금 대중적인 우리의 아이콘으로 부상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