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신작 게임]

 엠게임-팝스테이지

엠게임(대표 권이형)이 서비스 예정인 신규 리듬 액션 온라인 게임 ‘팝스테이지’가 오는 16일부터 20일까지 ‘세컨드 쇼케이스 테스트’를 통해 오리지널 음악 25곡과 신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새로 공개할 스테이지는 팝스테이지 만의 상상력과 개성을 잘 표현한 ‘요정의 숲’과 ‘교실’ 등 2개다. 클럽이나 무대를 소재로 한 타 음악 게임과는 차별적으로 팝스테이지는 학교, 야외 소재의 스테이지가 주를 이룬다. 밝고 경쾌한 팝스테이지의 오리지널 음악과 함께 부드럽고 화사한 느낌을 잘 살렸다.

김일 개발실장은 “첫번째 쇼케이스 테스트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두번째 쇼케이스는 더욱 게임성과 음악성에 비중을 두고 준비했다”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구름인터렉티브-케로로 온라인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박재덕)는 투니버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코믹 격투액션 ‘케로로 온라인’(http://keroro.goorm.com)이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케로로 온라인’은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를 원작으로 한 게임.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게임 내 밸런싱 및 서버 안정성을 중점적으로 테스트 한다. 개발 단계에서 공개되었던 기존 스테이지 외에 원작에 등장하는 배경을 재현한 새로운 스테이지 하나가 추가로 공개될 예정이다. 케로로, 타마마, 기로로, 쿠루루, 도로로 총 5명의 주인공 캐릭터에 한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추후 점차적으로 새 캐릭터가 추가 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