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메가티즌 VIP회원’ 도입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는 ‘메가티즌 VIP회원’ 서비스를 도입, 영화에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진행키로 했다.

메가박스는 각 지점별로 메가티즌 VIP 회원들을 위한 전용 발권처를 운영해 영화관람의 편의를 제공하기로 했다. 특히, 코엑스점의 경우 VIP 원스톱 서비스 공간을 마련해 영화 예매, 발권 및 교환, 매점 메뉴의 주문, 주차권 확인까지 영화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다.

메가박스 VIP 회원에게는 기념일에 사용할 수 있는 영화 관람 및 콤보세트 (팝콘+콜라) 무료이용권과 각종 할인권이 내장돼 있는 여권 형태의 쿠폰 북을 제공한다. 이 쿠폰 북은 이달 말까지 한정적으로 배포, 분실 시 재발급이 불가능하다.

메가박스 VIP회원은 영화를 먼저 볼 수 있는 시사회인 ‘프리뷰’(Preview)에 초대되며, 월 1회 영화 관람 시마다 ‘1년 무료 관람권’을 가져갈 수 있는 기회에 자동 응모된다. 또 VIP데이에 영화관람 시 메가 포인트 500점을 월 3회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메가박스는 2007년 5월 16일까지 적립된 포인트가 1만7000점 이상인 고객을 2007년의 VIP로 선정, 내년 5월 31일까지 VIP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 자신의 포인트를 확인하고 전용 발권처에서 VIP 카드를 발급 받으면 된다

 메가박스 측은 “ 메가박스 극장을 꾸준히 이용해 온 고객들에게 타사 대비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여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 더욱 즐거움을 주는 극장이 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경원기자@전자신문, kwj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