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유무선 통합 논술 서비스 클럽 와이즈 오픈

SK텔레콤, 유무선 통합 논술 서비스 클럽 와이즈 오픈

 SK텔레콤(대표 김신배)은 13일 만 20세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유무선으로 통합논술 강의를 받을 수 있는 ‘클럽와이즈’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클럽 와이즈(www.clubwise.co.kr)는 시간과 공간에 상관없이 수강이 가능한 유비쿼터스 논술교육 서비스이다. 강사중심의 기존 인터넷 강의와는 달리 사용자의 직접적인 참여와 피드백으로 구성된 쌍방향 수업으로 진행된다. 모든 강좌는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동시에 제공되며 매월 학년별, 대학 유형별로 전문 연구진이 직접 출제한 8종의 전국 ‘논술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향후 교육현장을 직접 방문하는 ‘논술체험교육’, 대학과 일선 학교 선생님들이 참여하는 ‘논술 캠프’ 등도 마련된다.

5개 영역(언어/수리/사탐/과탐/종합) 국내 최고 강사 및 연구진이 참여하며 단기적인 글쓰기가 아닌 실질적인 논리력 향상을 이끌 수 있는 커리큘럼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 논술 주제와 관련된 동영상, 오디오, 이미지 등 다양한 참고 학습자료 및 모의고사 해설강의, 세미나 현장 생중계 등으로 구성된다.

서비스 오픈에 맞춰 이달 말까지 무료회원 가입으로 사이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고 이벤트를 통해 실전모의고사 1회 응시 기회도 제공한다.

조인혜기자@전자신문, ihch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