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살 소녀의 정말 대단한 댄스!’
10살 소녀가 뿜어내는 뇌쇄적인 매력에 전 국민이 빠져들었다. 가수 바다의 ‘V.I.P’ 곡에 빠져 춤추는 소녀는 너무나도 자신감이 넘친다. 현란한 몸놀림은 물론이고 표정도 압권이다. 아마추어라는 느낌이 들지 않고 마치 프로 가수를 보는 듯하다.
금주 인터넷에서는 ‘부산 소녀의 춤 동영상(**852#25)’이 가장 인기를 끌어 64만건 이상의 검색을 기록했다. 소녀는 유연한 웨이브뿐만 아니라 강한 포즈로 네티즌의 시선을 한몸에 받았다. 이를 지켜본 네티즌은 “너무 깜찍하고 귀엽다”는 반응에서부터 “아마추어란 느낌이 들지 않네요”라며 소녀의 댄스 실력에 대한 찬사가 이어졌다.
2위는 결혼식장에서 축하 공연을 하게 된 4명의 남성들이 검은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맞춰 입고 박상철의 ‘무조건’이라는 곡을 부르는 ‘골 때리는 결혼 축가(**852#26)’가 차지했다.
또 인기 개그 프로그램 개그야의 ‘아마데우스’ 코너를 패러디한 동영상 ‘엽기적인 두 친구의 아마데우스(**852#27)’도 화제를 모았다. 범상치 않은 두 남성이 등장, 멋진 클래식 음악에 맞추어 안면 근육 연기를 보여 준다.
이 밖에 프로야구 삼성 양준혁(38)선수가 개인 통산 2000안타를 치는 ‘동영상(**852#28)’은 검색 건수 총 41만여건으로 4위를 차지했고 한 남학생이 이효리 춤을 추는 동영상 ‘동대문에 나타난 화제의 남자 이효리!(**852#29)’는 현장에 있던 관객뿐만 아니라 네티즌도 사로잡으며 이번주 5위를 차지하였다.
<판도라TV 제공>
이번 주 인기 동영상
순위 제목
1위 10살 소녀의 정말 대단한 댄스!
2위 골 때리는 결혼 축가
3위 엽기적인 두 친구의 아마데우스
4위 ‘양신’ 양준혁 2000안타 달성
5위 동대문에 나타난 화제의 남자 이효리!
한정훈기자@전자신문, exist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