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에도 뛰어난 가창력과 댄스를 자랑하는 동영상들이 인기를 모았다.
1위는 65만건이나 조회된 ‘꼬마의 천상의 목소리(**852#25+NATE)’. 한 외국인 소년이 오페라 마술피리의 아리아 ‘밤의 여왕’을 부르는 동영상이다.
조수미가 불러 천상의 목소리라고 극찬을 받았던 곡인데 이 소년에게서도 조수미 못지않은 소리가 흘러나온다. 이를 지켜본 네티즌은 “정말 대단하다” “듣고 있으면 온몸에 전율이 흐른다”며 극찬했다.
천상의 목소리 소년과 함께 3위는 감동적인 곡을 선보인 6세 소녀에게 돌아갔다.
여섯 살밖에 되지 않은 어린아이가 TV프로그램에 출연해 ‘Over the Rainbow’를 부른 것으로 감동 그 자체다. 한 여성 심사위원이 감동의 눈물을 흘리는 장면도 보인다. 네티즌은 “여섯 살 소녀에게서 나올 소리가 아니다” “립싱크 아니냐?”며 호소력과 가창력이 뛰어난 소녀에 대한 놀라움을 표했다.
이 밖에 2위는 세계적인 스타 마이클 잭슨의 공연 모습과 전국노래자랑, 트로트곡을 절묘하게 엮어 만든 ‘무명시절 마이클 잭슨전국노래자랑(**852#26+NATE)’이 차지했으며 두 소녀가 보여주는 상반신 댄스댄스 ‘자취젝키-3탄(**852#28+NATE)’이 4위에 올랐다.
인기 꽃미남 영화배우 이준기가 중국방송 무대에서 화려한 댄스실력을 뽐내는 동영상(**852#29+NATE)도 관심을 모아 금주 인기순위 5위에 올랐다. <판도라TV 제공>
순위 제목
1 조수미 못지않은 꼬마의 천상의 목소리
2 무명시절 마이클 잭슨-전국노래자랑
3 6살 소녀에게서 어떻게 저런 목소리가???
4 자취젝키-3탄
5 이준기 중국에서 댄스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