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플레이]디기디기

[게임플레이]디기디기

 신개념 레이싱게임 ‘디기디기’가 달려온다.

 인포렉스(대표 박진)는 자사가 개발한 캐주얼 레이싱게임 ‘디기디기(digidigi.gamelamp.com)’를 8일부터 자체 운영중인 게임포털 ‘게임램프(www.gamelamp.com)’에서 공개서비스한다.

 지난달 진행된 비공개테스트에서는 새롭게 추가된 전략적인 맵 구조와 더욱 흥미있어진 게임구성, 스피드를 만끽할 수 있는 게임속도 등으로 큰 호평을 얻었다. 이번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게임성을 더욱 탄탄하게 가다듬었으며 재미를 배가했다.

 김수영 ‘디기디기’ 총괄PM은 “최종 비공개테스트를 통해 새로운 레이싱 장르의 성공 가능성을 확인했다”며 “이번 공개서비스로 ‘디기디기’만의 독창적이고 신나는 게임성을 마음껏 누릴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디기디기’는 블록을 격파면서 전진하며 짜릿한 스피드감을 느낄 수 있는 레이싱게임이다. 화면 속으로 빠져들 듯한 그래픽에다 손맛을 극대화하는 블록 파괴의 통쾌함, 상대방과의 경쟁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 3단 콤보를 이용한 전진 등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인포렉스는 게임포탈 게임램프를 통해 ‘디기디기’ 뿐 아니라 온라인 볼링게임 ‘16파운즈’, 롤플레잉게임(RPG) ‘묵향온라인’ ‘세피로스’와 캐주얼게임, 보드게임 등을 다양하게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디기디기’ 공개서비스로 여름방학시즌이란 특성상 게임포털 게임램프의 트래픽도 크게 늘어날 것으로 보인다.

이진호기자@전자신문, jho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