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당온라인(대표 김남철)이 서비스하고 마상소프트(대표 강삼석)가 개발한 비행슈팅 RPG ‘에이스온라인(www.aceonline.co.kr)’이 초보 게이머들을 위한 가이드 동영상을 선보였다.
인기 레이싱 모델 강현주와 황시내가 재미있게 전하는 전투기(기어)별 컨셉 및 스킬, 초보도시인 프리스카 용병소의 특징, 무기와 방어구, 전쟁시스템 등 에이스온라인의 기초적인 지식에 대해 담았다.
가이드 동영상에 이어 오는 16일 강현주와 황시내가 에이스온라인의 인기 대전 시스템인 아레나시스템에서 펼치는 대결을 담은 동영상 2탄을 공개한다. 승자를 맞춘 게이머에게 핑크빛 닌텐도DS를 선물하는 ‘비행소녀X비행소녀’이벤트가 진행된다.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은 자사 게임개발스튜디오인 CJIG(CJ Internet Game studio)와 니혼팔콤(대표 야마자키 신지) 공동개발의 정통 MMORPG ‘이스온라인’이 공개서비스 이후에도 초기 동시접속자수 대를 유지하며 순항중이라고 밝혔다.
상반기에 선보인 MMORPG와 신작 게임들이 공개서비스 이후 동시접속자 수가 급락하거나 부진을 면치 못하는 가운데 ‘이스온라인’은 주말 최고 동시접속 1만 5000명 대를 기록하는 등 안정적인 흐름을 이어갔다.
특히 개설 일주일만에 피나·레아·리리아·테라 등 총 4대의 서버를 추가했으며 첫 업데이트 이후, 퀘스트와 커뮤니티 시스템에 대한 호평이 게시판을 뜨겁게 달궜 더욱 상승세를 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