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 www.hanbitsoft.co.kr)는 헬게이트 런던의 ACT 4 지역을 22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최초로 공개되는 액트4 지역은 스토리 상 악마들의 습격에 본격적인 반격이 시작되는 지역으로, 다수의 NPC(Non-playable Character)들과 협동해 수행하는 퀘스트를 비롯해 보다 치밀하고 잘 짜인 퀘스트들이 등장한다. 쉽게 공략할 수 없는 거대한 보스인 ‘아바돈의 괴수’와 더 높은 레벨의 몬스터가 등장해 유저들이 즐길 거리가 늘어나게 된다.
액트4 업데이트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길드를 대표하는 5인의 레벨 합이 가장 높은 길드 상위 10개에 각각 50만원에 상당하는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길드 랭킹전’ 이벤트와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유저들 20명에게 헬게이트: 런던 피겨 3종 세트를 증정하는 ‘비전 공략’ 이벤트가 각각 다음달 4일과 5일까지 펼쳐진다.
한빛소프트는 향후 ‘액트5’와 대규모 업데이트인 ‘스톤헨지 연대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지난 주말에는 엘리트 모드와 하드코어 모드를 업데이트하는 등 지속적으로 콘텐트를 강화하고 있다.
한빛소프트는 오는 2월 예정인 첫 번째 스톤헨지 연대기의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맵과 몬스터, 고유의 아이템, 특별한 던전 등 방대한 콘텐트와 보다 유저 친화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ser Interface, UI), 한층 강화된 PvP(Player VS Player) 시스템을 선보일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