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쇼핑, 샵링크 서비스 업그레이드

KTH(대표 노태석) 인터넷 포털 파란(www.paran.com)이 ‘파란 쇼핑’의 `샵링크(http://shoplink.paran.com)` 서비스를 확대 개편한다고 12일 밝혔다.

`샵링크(Shop Link)` 서비스란, 내 샵(Shop) 안에서 제휴(Link) 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경우, 구매 금액의 1% ~ 10%를 현금으로 적립해 주는 서비스로, 파란 회원이면 누구나 쉽게 내 샵(Shop)을 개설할 수 있다.

이번 확대 개편으로, 기존 제휴된 쇼핑몰보다 많은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음 물론 홈쇼핑, 오픈마켓, 종합몰, 전문몰, 해외쇼핑몰까지 내 샵 안에서 해당 쇼핑몰로 바로 이동하여 평소와 같이 똑같이 이용할 수 있다.

단, 내 샵을 통해 제휴 쇼핑몰로 이동해야 하는데, 이 경우 쇼핑 화면의 왼 쪽 상단에 내 샵 명이 보이게 되므로 이 상태에서 주문할 경우에만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내 샵에서 주문이 완료되면 샵 레벨에 따라 주문 금액의 1% ~ 10%가 현금으로 적립되며, 가족이나 친구, 또는 지인들이 내 샵을 통해 쇼핑할 경우에도 동일한 적립금이 제공된다.

한편, 좋은 상품 추천하기, 후원 쇼핑하기, 상품 사용 후기 남기기, 최저가 찾기 등 다양한 샵 활동 및 이벤트 참여로 내 샵 레벨과 적립금 획득 비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제휴 쇼핑몰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을 모두 확인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의 쇼핑 노하우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