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파워콤, TPS 서포터즈 모집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자회사인 LG파워콤과 함께 myLG070, myLGtv와 엑스피드를 묶은 결합서비스(TPS, Triple Play Service)의 서포터즈 선발 및 고객 이용후기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모든 서포터즈에게는 10만원권 상품권과 USB 메모리 등을 제공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TGIF 외식상품권, 니콘니콘 DSLR카메라와 아이팟터치 등의 경품이 추가로 증정한다.

TPS 서포터즈는 30명 규모로 선발되며, 오는 4월 14일부터 5월 25일까지 총 6주 간 ▲블로그와 미니홈피에 TPS 사용 후기 작성 ▲카툰, 동영상 등 UCC 제작 ▲대형 할인점의 TPS 체험존 방문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LG데이콤의 TPS는 LG파워콤의 초고속인터넷 엑스피드를 기반으로 인터넷 집전화 myLG070과 인터넷 TV인 myLGtv를 묶어 쓰는 결합 서비스다. 세 가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경우 엑스피드 요금 10%, myLGtv 요금 20%를 할인받을 수 있으며 초고속인터넷 회선 하나로 음성, 데이터와 영상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어 간편하다.

안성준 LG데이콤 TPS 사업부 상무는 “myLG070과 myLGtv, 엑스피드의 서비스 품질과 통신비 절감 효과를 체험한 TPS 서포터즈의 다양한 의견과 이용 후기를 수렴해 고객 만족을 더욱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