씬멀티미디어(대표 데이비드 김, www.thinmultimedia.co.kr)가 4월 1일부터 3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CTIA 와이어리스 2008”에 참가한다.
씬멀티미디어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모바일 광고 솔루션, 모바일 동영상 편집기, 실시간 동영상 변환 시스템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모바일 광고 솔루션으로는 모바일 TV용 광고 솔루션과 게임 내 광고(In Game AD)솔루션을 선보인다.
모바일 TV용 광고 솔루션은 다양한 광고상품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할 수 있는 토털 광고관리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IPTV광고, 유선인터넷의 온라인 광고와도 연계가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또한 개인별 맞춤형 광고 노출을 통해 광고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모바일 동영상 편집기는 모바일 상에서 쉽고 간편하게 동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모바일 캠코더 촬영을 통해 확보한 동영상을 원하는 부분만 편집하는 기본적인 기능은 물론 이미지나 글자도 덧입힐 수 있어 독특한 모바일 UCC 창작을 가능하게 해준다.
씬멀티미디어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군을 전시하는 만큼 단말제조사, 이동통신사업자, 게임회사 등 여러 회사들과 수출 상담이 이루어진다”면서 “이번 전시회를 통해 해외 파트너가 더욱 늘어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