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 지준영 www.adobe.com/kr)는 오는 2일 서울 포스틸타워에서 ‘어도비 플래시 라이트 글로벌 CP(콘텐츠 공급자) 콘퍼런스’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어도비는 지난 2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08"에 참가해 주목을 받았던 모바일 분야의 선구자들과 글로벌 콘텐츠 공급자들을 초청, 어도비의 `플래시 라이트"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모바일 콘텐츠의 적용사례와 최신 모바일 기술 동향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콘퍼런스에는 플래시 라이트 게임 및 벨소리를 전문으로 하는 일본의 모바일 콘텐츠 기업 `셀(CELL)"과 플래시 라이트 기반의 다양한 모바일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개발하는 `필드시스템(Field System)"에서 모바일 전문가들이 방한한다.
또 인터랙티브 콘텐츠 개발 및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서비스 스튜디오로 유명한 `스매싱 아이디어(Smashing Ideas)"와 모바일 네트워킹 및 혁신적인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개발하는 `라이트 메이커(Light maker)"사의 모바일 전문가들도 참석한다.
콘퍼런스 참가 신청은 한국어도비시스템즈 홈페이지(www.adobe.com/kr)를 통해 사전등록해야 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유형준기자@전자신문, hjy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