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데이콤, `가계 통신비 절감왕` 선발대회 개최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LG파워콤(대표 이정식 www.lgpwc.com)과 함께 27일까지 ‘가계 통신비 절감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는 양사가 제공 중인 통신 방송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양사는 myLG070, myLGtv, 엑스피드 등 LG TPS 서비스를 이용해 가계 통신비를 가장 많이 절감한 고객을 절감왕으로 선정, 1년분 통신비(최고 1백만원)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우수절감상(3명) 및 행운상(70명) 수상자에게도 백화점상품권 및 영화관람권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회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myLG070 홈페이지(www.myLG070.com) 또는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에 접속, 자신이 직접 경험한 가계 통신비 절감액과 절감 효과 등을 수기 형식으로 작성한 후 이를 증명할 수 있는 서비스 이용 전후의 2~3개월분 통신요금 고지서를 첨부하면 된다.

이와 함께 양사는 ‘LG TPS 서포터즈’도 모집한다. myLG070, myLGtv, 엑스피드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신청서를 작성해 오는 20일까지 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8월 한달동안 LG TPS를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되며, LG데이콤은 서포터즈 활동 결과에 따라 주유상품권, 백화점상품권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