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포스닷컴, 새단장

하나로드림(대표 김남영)은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의 메인 페이지를 대폭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하나포스닷컴은 이번 개편을 통해 서비스별 영역을 재편집하고, 시각적 요소를 개편했으며,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을 위한 메뉴를 개선하는 등 사용자들의 접근성 및 편의성을 강화했다.

먼저 영화, 만화, 음악, 게임 등 하나포스닷컴 주요 서비스들의 고정 영역을 재편집하고, 로그인 박스 하단에 문자, 이벤트, 뉴스 등 각 서비스의 ‘바로가기’ 영역을 삽입해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동영상 UCC 사이트 ‘앤유’, 네티즌들이 올린 사진과 글이 중심이 되는 ‘네티즌세상’ 등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중요시되는 서비스들을 메인 중앙 영역으로 전진 배치시켰다.

시각적 요소도 사용자 편의성에 맞춰 개선됐다. 검색창을 핑크 계열로 개편해 주목성을 높였으며, 배너광고의 사이즈를 줄이고 위치도 메인 중앙에서 가로 옮기는 등 철저히 사용자의 시각에서 페이지를 개편했다.

이밖에 초고속고객 무료혜택 안내가 우측 상단에 배치되는 등, 초고속 인터넷 ‘하나포스’ 고객들을 위한 메뉴들도 찾아보기 쉬워졌다.

한편 하나포스닷컴은 이번 새단장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 달 28일까지 초고속인터넷 ‘하나포스’ 고객들을 대상으로 ‘새집 때문에 좋아 날뛰는 두꺼비를 잡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악, 게임, 영화, 만화 등 4개의 서비스 속에 숨겨진 두꺼비 아이콘을 모두 찾으면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 스쿠바 380’, ‘소니 DSLR 200’, ‘아이팟터치 32G’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개편 축하 메시지와 함께, 하나포스닷컴을 멋지게 이용하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한 사람에게 ‘63빌딩 파빌리온 부페권’, ‘아웃백 외식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1일 발표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