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내 마음의 페스티벌’캠페인 전개

하나로텔레콤(대표 조 신, www.hanaro.com)은 초고속인터넷 영업 재개에 맞춰 9월 말까지 신규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내 마음의 페스티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내 마음의 페스티벌’은 ▲하나포스 신규 고객 중 총 2,100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내 마음의 행운’ ▲콜센터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 마음의 선물’ ▲약정에 따라 최대 3개월 연속으로 기본요금을 면제해 주는 ‘내 마음의 혜택’ ▲전국 5개 도시 주요 지역에서 무료 야외 카페를 운영하는 ‘내 마음의 카페’ 등 크게 4가지 행사로 나뉜다.

먼저 하나로텔레콤은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내 마음의 행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10일부터 9월 30일까지 하나포스에 가입하는 고객 중 총 2,100명을 추첨해 삼성 지펠 냉장고(5명), 여행상품권 300만원권(5명), 니콘 DSLR 카메라(5명), 삼성 보르도 TV(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106 콜센터 및 자사 홈페이지(www.hanaro.com)를 통해 1년 약정 이상 하나포스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내 마음의 선물’ 이벤트를 펼친다. TPS(하나포스+하나폰+하나TV) 가입 시 최신형 카메라, 닌텐도DS, 15만원 SK상품권 등을 각각 증정하는 등 약정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이 기간에 ‘하나포스 다이렉트’에 가입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2만원 SK상품권도 증정한다. ‘하나포스 다이렉트’는 하나로텔레콤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한 고객에게 정기계약 할인과 별도로 최대 20%(4년 약정 시) 추가 할인을 해 주는 상품이다.

아울러 하나포스 3년 약정 가입 시 3개월 연속으로 기본료를 면제해 주는 ‘내 마음의 혜택’ 행사도 마련했다. 1년 약정 시, 070인터넷전화 고객은 3개월 기본료 면제와 함께 유선․이동전화 통화료를 50% 할인해 주고, 시내전화 고객은 3개월 기본료를 면제해 준다. 하나TV는 약정에 관계없이 3개월 기본료를 면제해 준다.

마지막으로 하나로텔레콤은 여름철 고객의 편의를 위해 전국 주요 도시에서 야외 무료 카페인 ‘내 마음의 카페’를 운영한다.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주말마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5개 도시를 돌며 무료 음료 및 타로점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