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텔레콤, 고객가치 제고 위해 현장경영 강화

하나로텔레콤, 고객가치 제고 위해 현장경영 강화

하나로텔레콤(사장: 조 신 www.hanaro.com)은 조 신 사장이 고객 댁을 방문해 의견을 듣고, 영업재개 가두 캠페인을 펼치는 등 고객가치(Customer Value) 제고를 위한 현장 경영에 나섰다고 13일 밝혔다.

조 신 사장은 12일 자사의 통신 서비스 개통, 장애처리기사인 ‘행복기사’와 함께 서울 송파구 지역의 고객 댁을 방문해 초고속인터넷, 하나TV의 개통․장애 처리 과정을 지켜보고, 고객과 서비스 이용에 대한 불편 및 개선 사항에 대해 대화를 나눴다.

또 이 날 오후 서울 중계동에 있는 대형 할인마트 앞에서 초고속인터넷 영업재개를 알리는 가두 캠페인에 참여했다.

이는 사장이 직접 나서 하나로텔레콤의 고객가치 경영 의지를 전하고, SK텔레콤과의 결합상품, 070인터넷전화, 초고속인터넷 요금체계 개편 등 최근 통신요금 인하 효과를 바탕으로 공격적인 영업․마케팅을 개시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아울러 조 신 사장은 유통망인 송파고객센터와 노원고객센터를 차례로 방문해 고객가치 제고 및 영업 경쟁력 강화를 강조하고, 영업 전략을 점검하는 등 현장 챙기기에 나섰다. 조 신 사장은 올해 3월 말 취임한 뒤 전국 지사 및 주요 고객센터를 돌며 현장 밀착 경영을 이어왔으며, 앞으로 106 콜센터 방문, 고객위원회 간담회 참여 등 고객의 소리에 더욱 귀 기울일 방침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