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풍림화산’ 한정판 스페셜 가이드북 출시

엠게임(대표 권이형 www.mgame.com)의 MMORPG ‘풍림화산’은 한정판 특별 가이드북을 출시하고 25일부터 전국 서점에서 판매한다.

‘풍림화산 스페셜 가이드북’은 풍림화산 전체 시나리오와 함께 캐릭터, 맵, 아이템, 몬스터 등 게임 내 모든 정보가 망라되어 있다.

특히 협행의 경우 1레벨에서 60레벨까지의 공략이 자세히 소개되어있어 풍림화산 유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련 성공률, 무기강도, 방어확률 등 유저들이 관심 있어 할 만한 주제에 대해 실제 게임 내 실험을 통하여 속속들이 파헤친 특별 코너 ‘게임 스폰지’가 부록으로 담겨 있어 유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가이드 북에 첨부된 별책 부록은 ‘풍림화산 스페셜 가이드북’을 통해서만 구할 수 있는 유니크 아이템 ‘소환수 증표’와 제련 시 성공확률을 높여주는 인기 아이템 ‘강운석 선물 박스’ 등 약 3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과 5,000원 엠캐시로 구성되어 있다.

‘풍림화산 스페셜 가이드북’은 한정판으로 약 5,000권이 8월 25일 발간되었으며, 전국 서점 및 yes24, 인터파크 등 유명 인터넷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엠게임은 오는 9월 중 신규 캐릭터 ‘궁’과 신규 지역 마계 지역인 ‘타존마령’, ‘봉마회구’ 등이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이에 따라 풍림화산은 63종의 새로운 마계 몬스터와 각 캐릭터별 무공이 선보일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