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콤 ‘쌈박’, 포인트 어드벤처 시즌2 개시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은 액션게임 ‘쌈박’(www.ssbak.com 엠지웍스 개발)이 오픈 베타 기념 이벤트 시즌2 ‘쌈박 포인트 어드벤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약 1만명 이상의 참여로 성황을 이룬 정식 오픈 베타 기념 이벤트 ‘12주간 떠나는 쌈박 포인트 대장정’이 시즌1에 이어, 8월 27일부터 3주간 시즌2 ‘쌈박 포인트 어드벤처’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니콘 DSLR(디지털식수동카메라)이 대박 경매 상품으로 걸려있으며, 매일 매일 미키 MP3 2대의 주인공이 다음날 발표된다.

만약 응모 상품이 당첨되지 않더라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MP3 외에 최대 5만의 이벤트 포인트와 게임아이템, 머니 등이 지급되어 응모의 기회는 계속 이어진다.

시즌 2 포인트 이벤트와 함께 ‘아이스 맵’이 업데이트 된다. ‘아이스 맵’은 기존의 맵들과는 달리 중앙이 갈라져있어 장착되어 있는 순간이동 판을 통해 맞은편으로 이동할 수 있고, 지면의 미끄러움이 게임의 박진감을 더할 전망이다.

이외에도 게임에서 지정한 미션을 수행하였을 때, 별도의 타이틀 명칭과 각 타이틀에 부합하는 능력치를 제공하는 타이틀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이번 주에는 시즌2 ‘쌈박 포인트 어드벤쳐’와 신규 맵 업데이트, 타이틀 명칭 부여 등 다양한 서비스와 시스템을 선보이게 되었다. ‘쌈박’은 늘 새로움으로 유저 여러분들과 함께 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