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메가TV, ‘IPTV No.1 천하통일 대잔치’

KT 메가TV,  ‘IPTV No.1 천하통일 대잔치’

KT(대표 남중수, www.kt.com)는 IPTV No.1 사업자로서 메가TV를 아끼고 사랑해주는 고객들을 위해‘IPTV No.1 천하통일 대잔치’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진행되는 이 행사는, 메가TV 신규고객 전원에게는 ‘CGV영화예매권’,’농협상품권’,’메가TV 노래방 마이크’,’메가TV 유료컨텐츠 1만원권’4종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기존고객에게는, 매주 1천명을 추첨해 메가TV 노래방 마이크 등 다양한 경품제공은 물론, 우수홍보대사와 최장기간 가입고객에게도 여행상품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의 노래만 부르는 단편적인 서비스를 탈피, 한걸음 더 나아가 질러노래방에서 전송한 녹음곡을 메가TV 노래방에서 언제든지 들어볼 수 있으며 자신이 부른 노래 뿐 아니라 타인이 부른 노래까지 듣고 평가할 수 있는 메가TV 노래방 서비스를 활용한 ‘리플 Contest’를 실시, 고객의 리플평가와 전문심사위원의 평가결과를 합산, 총 55명에게 순금30돈, 노트북 등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진종오 사격 금메달 기념으로 ‘KT집전화와 메가패스’고객 대상으로도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승겸 KT 미디어본부 상무는 “그동안 메가TV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최대의 혜택을 드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체험기회를 통해 고객이 IPTV의 핵심적 가치를 인지하는데 최선을 다해 IPTV No.1 사업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메가TV 홈페이지(www.mymegatv.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