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대표 이정식)이 한가위를 맞아 이달 말까지 한가위 대박 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myLG070 신규가입 이벤트, 제휴카드 자동이체 이벤트, TPS 스펀지 이벤트 등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myLG070 신규가입 이벤트’는 이 기간동안 인터넷전화 myLG070에 신규가입한 고객 중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제휴카드 자동이체 이벤트’를 통해서는 행사기간중 LG파워콤의 통신서비스 요금을 롯데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M, 우리V카드 등 제휴카드로 자동이체 신청하는 고객 중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카드와 신한카드의 경우 월 요금의 10%(최대 3천원), 현대카드M은 월 4,500원, 우리V카드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월 2,750원에서 최대 월 13,000원까지 할인된다.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TPS 스펀지 이벤트’는 엑스피드, myLG070, myLGtv 등 LG파워콤의 TPS를 각각 정의할 수 있는 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LCD모니터, 애플아이팟, 닌텐도 위,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엑스피드 홈페이지(www.xpeed.com)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이메일 발송을 통해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