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미디어, 추석 특집 방송 편성

위성DMB 방송사업자 TU미디어(대표 서영길 www.tu4u.com)는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추석 특집 편성`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자체 채널인 TU Entertainment(ch.3) 에서는 액션영화, 코미디 영화, 추억의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각각 매일 12시간씩 Day 편성하는 가 편성된다

그 첫번째 날인 13일(토)은 <논스톱 액션 데이> 로, 오후 2시부터 새벽 2시까지 12시간 동안 초특급 SF 액션 영화인 <배트맨 시리즈>와 <언더월드 시리즈>가 방영된다.

이어 추석 당일인 14일(일)에는 즐거운 추석 명절을 웃음으로 채울 <논스톱 코믹 데이> 가 편성된다.

오후 2시부터 두사부일체의 마지막 편인 이성재, 손창민 주연의 ‘상사부일체’를 시작으로, 임창정, 박진희 주연의 ‘만남의 광장’, 김원희, 정준호 주연의 ‘사랑방 선수와 어머니’가 연속 방영되며, 한국영화의 대표적 코미디 영화 시리즈인 ‘가문의 위기’, ‘가문의 부활’도 연이어 찾아간다.

연휴 마지막 날인 15일(월)은 <논스톱 애니 데이> 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겨 볼 수 있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시리즈가 아침 10시부터 밤 10시까지 방송된다.

80년대 말 큰 인기를 모은‘달려라 하니’ 시리즈 (총 13편)를 시작으로, 둘리와 친구들이 벌이는 좌충우돌 이야기 ‘ 아기공룡 둘리’(총 13편), 가난했던 시절 가족간의 사랑과 갈등을 그린 ‘검정고무신’(총 5편) 등이 연이어 방송,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기는 한가위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최신 영화를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채널, TUBOX(ch.10) 에서도 추석을 맞아 올 상반기 인기를 모은 화제작 중 최신작 3편을 엄선하여 Day 편성한다.

먼저 13일(토)에는 베트남 전쟁을 배경으로 한 감동의 드라마, 수애, 정진영 주연의 최신 개봉작‘님은 먼 곳에’가 Day 편성되며, 14일(일)에는 미드 열풍의 주역으로 동명의 드라마를 영화화하여 큰 인기를 모은 ‘섹스 앤 더 시티’, 15일(월)에는 설경구, 정재영 주연의‘강철중-공공의 적 1-1’가 종일 반복 편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