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www.ncsoft.com)는 게임포털 ‘플레이엔씨(www.plaync.co.kr)’에서 서비스 중인 맞춤형 게임 카페 ‘아지트(azit.plaync.co.kr)’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새 단장을 끝마쳤다.
지난 해 10월 오픈한 아지트는 게임 이용자를 위한 게임 카페 서비스다.
이번 개편을 통해 아지트에서는 ▶우리들만의 따뜻한 공간이라는 서비스 속성을 형상화시킨 신규 BI(Brand Identity)를 발표하고, ▶카페 꾸미기에 대한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 셋 6종과 컬러 셋 16종을 추가하였으며, ▶메뉴박스, 메뉴 바 등 아지트 각 영역별로 컬러나 디자인을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확장성을 강화하였다.
새단장을 기념하는 온라인 축제 ‘라라라 페스티벌’도 오는 30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아지트 관련 페이지에 나타나는 아지트 로고를 모으면, 상품권과 아지트 BI가 새겨진 USB를 제공하는 ‘아지트 BI를 찾아라’ 이벤트를 비롯해 아지트 스킨 바꾸기, 아지트 소문내기와 같은 간단한 이벤트를 통해 MP3P, 무선 마우스 키보드 세트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아지트 개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플레이엔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