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쇼핑, ‘백화점’서비스 시작

야후! 코리아(www.yahoo.co.kr)는 롯데, 현대, 신세계백화점과 제휴를 맺고 각 업체의 온라인 사이트에서 진행 중인 기획전 및 상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야후! 쇼핑 ‘백화점’(http://yahoo.redstorm.co.kr)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 했다고 16일 밝혔다.

본 서비스는 레드스톰과 공동 개발해 선보이는 것으로 사용자들은 야후! 쇼핑 내에서 국내 3대 백화점의 알짜 상품, 기획전 정보를 총망라한 백화점 쇼핑 서비스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야후! 쇼핑 의 백화점 서비스에서는 각 백화점 상품의 통합검색은 물론 특가상품 및 각 백화점의 기획전 정보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여성의류, 남성의류, 스포츠, 명품화장품, 패션잡화를 비롯해 식품, 가전 등을 카테고리 별로 분류해 보여주고 있어 쇼핑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무엇보다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신뢰성 있는 정보와 제품을 기반으로 하고 있어 사용자들은 안심하고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야후! 쇼핑의 윤광빈 부문장은 “이번 백화점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이 가격과 품질 면에서 보다 알찬 쇼핑을 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면서 “사용자들의 편의와 권익 보호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야후! 만의 실속 있는 쇼핑 트렌드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현재 신세계 백화점은 개인 블로그 및 카페에 스타 상품 정보를 옮겨 담을 수 있는 위젯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총106명에게 200만원의 신세계몰 적립금을 지원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 백화점 역시 노세일 브랜드의 신상품을 최대 60%까지 할인해 주는 기획전을 비롯해 5%쿠폰에 10% 적립까지 제공되는 9월 한정 화장품 특별전을 진행 중이며, 롯데 백화점도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0% 할인된 특가에 제공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