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중간고사 대비 무료 특강 실시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의 온라인 교육 서비스 이투스(www.etoos.com)는 중간고사를 대비, 생방송 무료 특강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9월말부터 2학기 중간고사를 치르는 고1, 2 학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은 장성규(과학), 이정수(수학), 오지숙(사회), 최정은(영어) 등 과목별 유명 강사들의 `핵심 개념 하이라이트 총정리`로 구성됐다.

`출제 예상 족집게 문제풀이`, 강사가 직접 답변을 제공해주는 ‘실시간 Q&A’ 등도 마련됐다.

또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특강 외에 강사별 제2, 제3 강의도 무료로 볼 수 있다. 과목별 강사가 공개하는 ‘내신 만점을 위한 서술형 문제 대비법’도 준비됐다.

이번 무료 특강은 오는 19일부터 3일간 각 학년 및 과목별로 매일 밤 9시부터 3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이투스 사이트에서 원하는 강좌를 미리 예약하면 된다. 한 강좌당 최대 500명까지 들을 수 있다.

이투스 유성룡 입시정보실장은 “최근 수시 모집에서 학생부 우수자 전형을 실시하는 대학이 늘어나는 등 내신의 중요성이 날로 부각되고 있다”며 “이번 생방송 무료 특강이 내신 성적 관리에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특강 수강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도 진행된다.

수업에 참석한 모든 학생에게는 이투스 강좌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터디포인트 2,000점, 강의 전 학습 질문을 게시판에 등록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스터디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강사가 직접 뽑은 우수 질문자로 선정되었을 시에는 해당 강사의 강좌 20%할인 구매권을 증정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