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고퀄리티 모바일 프리미엄 퀴즈 게임 `퀴즈퀴즈서바이벌`을 18일,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SK텔레콤 출시는 KTF, LG텔레콤 출시에 뒤이은 것으로 이로써 `퀴즈퀴즈서바이벌`은 국내 이동통신 3사에 모두 출시를 완료했다.
이 게임은 7200 여 개의 넌센스/일반상식/연예/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출제된 문제, 4지선다/OX/연상/조합의 퀴즈모드, 일반 및 킹스테이지 등 다양한 재미요소로 구성되어, 기존 퀴즈게임들의 단점으로 지적 되어온 문제반복, 진행방식의 단조로움 등을 극복했다.
특히 게임 내에서 항상 진행되는 색다른 방식의 `365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매일 출제되는 오늘의 문제를 맞추거나 친구에게 문제를 추천한 유저들에게 선물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TV퀴즈쇼의 보상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한 편, 게임빌은 `퀴즈퀴즈서바이벌`의 이통 3사 출시 완료를 기념하여 이달 18일부터 다음 달 26일까지 `퀴즈왕이떴다`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퀴즈퀴즈서바이벌`을 다운 받아 퀴즈포인트, 획득문제, 드림북달성율 점수로 랭킹을 등록한 유저들 중 퀴즈왕과, 각 부문 1위 등 참여자에게 현금 30만원, 닌텐도Wii, 아이팟 나노, 누리안 전자사전,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 선물을 지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