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츠, 신개념 음원 라이센스 방법 제시

멀티비츠가 게티이미지코리아(http://www.gettyimageskorea.com/_Music/main/)에서 새로운 음악소스 라이센스 방법을 제시했다.

고객이 본 사이트에 방문하면, 로그인 없이 다양한 음악소스를 실제 검색할 수 있고, 감상에서 구매까지 가능하다.

Getty Images가 보유한 10만 트랙 이상의 음악에, 장르와 스타일, 템포 등 다양한 검색조건들을 설정하여 고객의 입맛에 맞게 검색된 음악소스를 직접 감상 할 수 있는 것이다.

전세계 수백 수천 명의 아티스트들로부터 정식 계약을 통해 라이센스 한 음악을 온라인을 통해서 수분 이내에 검색에서 감상까지 가능하게 만든 것은 펌프오디오라는 Getty Images만의 프로그램 통해서이다.

또한 고객들의 편의를 위한 기능으로 사이트 내에 자신만의 폴더를 만들어 선호음악을 저장 할 수 있다.

이 기능으로 언제든지 감상하던 음악을 개개의 폴더에 저장할 수 있고 다시 필요할 때 라이센스 할 수 있는 것이다.

라이센스의 기간도 6개월, 1년, 무제한 등 다양하며, TV 광고 650,000원, 웹 배경음악 330,000원, 영화배경음악 1,500,000 원 등 금액이 용도 및 기간에 따라 정형화 되어 있어 음악소스의 라이센스에 따르는 예산을 미리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