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다이얼, 와이맥스의 VoIP 서비스 매직잭 판매

국제전화 전문업체인 마이다이얼(대표 진범석)은 미국 와이맥스사의 VoIP서비스인 매직잭(MagicJack)을 매직잭코리아 홈페이지(www.magicjackkorea.co.kr)에서 10월부터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매직잭은 USB동글을 PC에 꽂고 일반전화기를 연결해 사용하는 USB형 인터넷폰으로 전세계에서 미국과 캐나다로 무제한 무료통화를 할 수 있는 VoIP서비스이다.

매직잭을 구입하면 미국 전화번호를 부여 받아 전세계 어디서든지 마치 미국에 있는 것 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미국과 캐나다로 통화량이 많은 유학생가족이나 사업자들이 매직잭을 사용한다면, 엄청난 비용절감 효과가 있다. 매직잭간의 통화는 무료이며, 미국과 캐나다 이외의 국가로 통화하려면 별도로 충전해서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미국내 전화가입자 같은 콜포워딩, 발신번호표시, 통화대기, 음성사서함, 911긴급통화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800, 808, 888 등의 미국내 톨프리 전화로도 무료접속이 가능할 뿐 아니라, 팔로우미(follow me) 서비스를 이용하면 매직잭으로 걸려오는 외부전화를 자신의 휴대폰이나 집전화, 사무실전화 등 서로 다른 3대의 전화로도 받을 수 있어 편리하다.

매직잭의 한국판매가격은 7만원으로 1년간 무료통화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후부터 매년 미화 20달러만 내면 1년씩 무료통화서비스가 연장된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