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퍼즐 패밀리2’, 9월 이달의 우수게임 선정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의 모바일 퍼즐 게임 ‘액션퍼즐 패밀리2’가 이달의 우수게임 9월 모바일게임 부문 수상작에 선정됐다.

이달의 우수게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전자신문, 더게임스가 공동주최하고, 한국게임산업진흥원이 주관하여 매월 분야별 최고의 게임을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액션퍼즐 패밀리2’는 독특한 컨셉트와 액션감 넘치는 화면 구성으로 인기를 모았던 ‘액션퍼즐 패밀리’의 후속작으로, 한층 더 강해진 액션감과 전편의 익살스런 요소를 발전시켜 8월 말 출시 이후 한 달 여 만에 4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고 있는 게임이다.

이번 시상에서는 게임 별로 특색 있는 캐릭터와 도전 욕구를 자극하는 미션별 기록모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이선 이사는 “전작에 워낙 많은 분들이 사랑을 보내주셔서 후속작에 대한 부담이 컸었는데 ‘액션퍼즐 패밀리2’가 출시 초기부터 정말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더구나 이렇게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어 더욱 기쁘고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액션퍼즐 패밀리2’는 영화관 씨너스와 제휴를 통해 전국 씨너스 지점에서 무료로 게임을 선물하는 등의 내용으로 오는 11월 15일까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액션퍼즐패밀리2’ 공식 홈페이지(family.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