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드림은 ‘하나포스닷컴’(www.hanafos.com)을 통해 온라인 농구게임 `프리스타일(제이씨엔터테인먼트 개발)’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로써, 앞으로 유저들은 하나포스닷컴(fs.hanafos.com)에서도 프리스타일을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이와 관련 하나포스닷컴은 이 달 28일까지 ‘프리스타일 오픈 대축제’ (game.hanafos.com/event/fs)를 마련, 유저들을 대상으로 4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하나포스닷컴은 프리스타일을 10판, 20판, 50 판, 90판 이상 플레이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한다.
90판을 플레이한 유저 중 1명에게는 ‘삼성 24인치 LCD 모니터 + 로지텍 무선 키보드 세트’를, ▲50판을 플레이한 유저 중 5명에게는 ‘로지텍 무선 키보드 +마우스’를, ▲20판을 플레이한 유저 중 50명에게는 ‘드림캐시 1만원권’)을 증정하며 ▲10판을 플레이한 유저 중 500명에게는 각종 플레이 능력을 상승시켜 주는 ‘코끼리세트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한 하나포스닷컴 프리스타일에 접속 후 캐릭터를 만든 모든 유저에게, 4주간 사용이 가능한 ‘말머리모자’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하나포스닷컴에서 프리스타일을 플레이하면, 경험치와 포인트를 무조건 2배씩 받을 수 있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행사 마지막 날까지 최고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 551명을 뽑아 ‘삼성 매직스테이션 컴퓨터’ (1명), ‘드림캐시 1만원권’ (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11일 발표된다.
하나로드림 김남영 대표는 “하나포스닷컴 프리스타일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서비스 안정화에 최선을 다해 유저들이 게임의 즐거움 그 이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며 “향후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 등 특별한 혜택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포스닷컴은 지난 달 JCE와 프리스타일 채널링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앞으로도 하나포스닷컴과 JCE는 프리스타일의 성공적인 서비스를 목표로 상호 협력해 나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