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대표 최휘영)의 게임포털 한게임이 비행슈팅 게임 ‘G2’(http://g2.hangame.com/)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15일까지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1만 명의 유저를 대상으로 9일부터 일주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하루 6시간동안 진행되며, 테스터들은 신규 컨텐츠가 대폭 강화된 차세대 비행슈팅 게임 ‘G2’를 체험하게 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G2’는 테스트 기간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게임 내 버그를 신고하거나 플레이 소감 및 게임 관련 아이디어를 게시판에 올린 테스터 가운데 추첨을 통해 전투기 프라모델, 아이팟 나노 4세대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베타 테스트 참여 기회를 놓친 유저들을 위해 ‘G2’ 홈페이지에서 매일 진행되는 ‘즉석 당첨’ 이벤트를 통해 클로즈 베타 테스트가 시작된 이후에도 ‘G2’를 즐길 수 있는 깜짝 기회를 선물할 계획이다.
NHN 신재명 퍼블리싱 사업부장은 “짧은 기간임에도 기대 이상의 많은 참가자들이 응모해 ‘G2’에 대한 여러분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이번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모아진 테스터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