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채용 설명회 개최

엠게임(대표 권이형 www.mgame.com)이 게임산업을 이끌 젊은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대학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엠게임은 14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15개 대학을 방문하여 ‘2008 엠게임 채용설명회-DRAW YOUR CAREER with MGAME’를 진행하며, 게임 개발부터 웹 개발, 디자인, 게임 사업,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게임 산업의 전분야에 걸쳐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금일 연세대학교를 시작으로 중앙대, 고려대, 한양대, 홍익대, 동국대, 단국대, 아주대, 인하대, 부산대 등 명문 사립 대학교뿐만 아니라 충남대, 전북대, 전남대, 충북대, 경북대 등 지방 국립 대학교 등 15개 대학교에서 대규모 채용 설명회를 실시한다.

채용설명회를 통해 엠게임의 우수한 개발력과 글로벌 비즈니스 등 사업 전반에 관한 것은 물론이고, 온라인 게임회사의 사내 문화와 인사 및 복지제도, 각 직군 별 업무 특성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한다.

또한, 엠게임에 재직 중인 선배들에게 직접 입사 노하우를 듣는 취업 상담회도 함께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지급하며, 취업 상담에 참여한 학생이 엠게임에 입사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할 방침이다.

입사 지원은 엠게임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30일(일)까지 엠게임 입사지원 양식에 맞게 작성,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지원서를 접수하고 서류 전형에 통과하면, 1차 면접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가 결정된다.

엠게임 김성진 인사팀장은 “한국은 온라인 게임 종주국으로서 앞으로도 고성장과 고부가가치를 이룰 미래 산업이다.”라며 “세계 온라인 게임 산업을 선도하는 엠게임에서 창의적이고 패기, 열정이 넘치는 인재들이 꿈을 이루어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