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엔터프라이즈 솔루션데이 2008’ 세미나 개최

주니퍼 네트웍스 (지사장 강익춘)는 엔터프라이즈 고객을 위한 솔루션 데이를 오는 10월21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한다. 특히IBM과의 공조를 통해 기업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센터 구축 방안도 처음으로 소개될 예정이라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주니퍼 솔루션데이 주요 내용은 엔터프라이즈 고객의 대부분이 IT 예산을 현 시스템 유지비용에 투자하고 있는 상황에서 IT 투자비용 및 운용비용에 대한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네트워크 시스템을 제안함으로써 잉여 IT예산을 기업의 경쟁 우위를 위한 변화나 혁신에 재 투자할 수 있도록 돕는 최적화된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안한다.

주니퍼는 통신사업자 시장에서 입증된 주노스(JUNOS) 단일운영시스템을 통해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그린네트워킹을 통해 전력과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하는 차별화된 제품 전략을 통해 통신시장에서의 주도권을 엔터프라이즈 시장으로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무료 세미나로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3시까지며 중식이 제공될 예정이다. 세미나 진행 동안 노트북 등 고가의 경품부터 오전에 일찍 오는 고객을 위한 깜짝 선물까지 다양한 이벤트로 세미나의 재미를 더 할 계획이다. 주니퍼의 채널파트너사인 인성디지털, 정원엔시스템, 유넷시스템이 전시 부스를 운영, 제품 시연에 나설 예정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