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英 `Pocket Gamer’서 동상 수상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이 영국의 ‘Pocket Gamer’에서 2개 게임이 동시에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게임빌은 해외에서 서비스 되고 있는 자사의 게임 ‘Path of a Warrior’와 ‘Art of War’가 영국의 ‘POCKET GAMER’에서 동상을 수상했다고 20일, 밝혔다.

`POCKET GAMER’는 영국 최고의 휴대용 게임 전문 리뷰 사이트로 PSP, DS, Mobile 등 다양한 휴대용 게임에 대한 리뷰가 진행되는 곳이다.

게임빌의 ‘Path of a Warrior : Imperial Blood’와 ‘Art of War(개발사 : 러시아 Gear Games)’는 1년 동안 ‘POCKET GAMER’에서 리뷰한 게임들 중 7점(10점 만점)을 획득한 게임으로, 동시에 동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 편, EA모바일의 ‘Tetris’는 최고의 영예인 Platinum상을 수상했으며, Popcap의 ‘Chuzzle Mobile’은 금상을, Real Networks의 ‘Luxor’는 은상을 수상했다.

‘Path of a Warrior : Imperial Blood’는 국내 흥행작인 ‘삼국쟁패 : 패왕전기’를 미국 시장에 맞춰 판타지RPG로 재제작해 서비스 한 게임이다.

‘Art of War’는 러시아 개발사인 Gear Games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퍼블리싱 한 게임이다. 실시간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모든 오브젝트를 3D로 렌더링한 것이 특징이며, 탁월한 수준의 AI로 유명하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