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키즈에듀케이션, 영상펜 기반 영어교육사업 진출

유비키즈에듀케이션(대표 김명규)은 홍진 EZI 사업설명회를 17일 예대교육센터에서 갖고, 그 동안 준비한 전자인식 영상 펜을 기반으로 한 영어교육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를 갖기 전에 유비키즈에듀케이션은 공동 사업파트너로 형설출판사(대표: 장진혁)와 계약을 맺고 EZI 교육 연구소를 설립, 취학 전 아동을 위한 테마형 영어학습 교재와 음악으로 배우는 그리기, 꾸미기 영어미술교재를 개발해왔다.

최근에는 도서출판 팬컴(대표:이밝음)과 영어저작물에 관한 공급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교재 및 교구는 영어교실과 같은 영어체험놀이 학습환경을 구성하는데 영역별, 수준별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터치-사운드’, ‘터치-스크린’ 기술이 접목된 전자인식 펜 “EZI Talk”을 이용한 원어민 발음과 상황영상을 통하여, 원어민 선생님이 없어도 아이들이 실생활에서 영어구사를 자연스럽게 할 수 있는 능력이 어떻게 육성되는 지에 대한 시현이 있었다.

아울러 동요를 부르는 가수 “프리틴”의 영어로 번안한 노래를 통하여 그림을 그려나가고 영상으로는 생태계가 펼쳐지는 유치원 월간 미술교재 “English Song Kids Arts” 에 대한 저자 김인숙의 직접 소개도 함께 진행되었다.

김명규 대표는 “ 이번 홍진 EZI 사업설명회를 통하여 그 동안 형설출판사와 함께 노력한 결과를 내놓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고 “EZI Talk” 펜을 이용한 신개념의 유비쿼터스 영어 교육에 유통관계자나 유치원 원장님의 뜨거운 관심을 보고, 향후 사업의 전망을 밝게 보고 있다”고 기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