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챌(대표 손창욱 www.freechal.com)은 액션 온라인 게임 `카르카스 온라인(JCR소프트 개발)`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15일부터 19일까지 5일 동안 진행된 1차 테스트에는 8개의 정식 던전과 2개의 이벤트 던전이 공개되었으며, 4종의 주요 클래스와 각종 몬스터들이 등장했다.
2만여명의 테스터 중 50%인 약 1만여명이 게임에 참가했으며 특히 5일 모두 빠지지 않고 접속한 테스터들이 30%를 넘는 등 높은 호응을 보였다.
카르카스 온라인은 이런 성원에 보답하고자 테스터 마지막 날인 경험치 400% 증가, 모든 던전 보상 경험치 및 퀘스트 보상, 경험치 레벨 제한을 Lv20에서 Lv25까지 상향 조정, 이벤트 던전 출입 레벨 Lv18 이상으로 제한하기도 했다.
한편, 5일간의 테스트 기간 동안 펼쳐진 유저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의 발표는 10월 28일 카르카스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회원가입 이벤트의 당첨자는 22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부장은 “카르카스 온라인의 1차 테스트에 참가해 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이번 테스트때 유저들이 주신 의견을 바탕으로 더욱 완성된 모습으로 다음에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1차 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친 카르카스 온라인은 올해 안에 2차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내년 상반기 오픈베타 테스트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