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 ‘가을 여행’ 특집 페이지 오픈

파란, ‘가을 여행’ 특집 페이지 오픈

KTH(대표 노태석)의 인터넷 포털 파란(www.paran.com)은 <파란에서 추천하는 가을 여행> 특집페이지(enterzone.paran.com/event/200811/)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특집 페이지에서는 파란 내 다양한 서비스 카테고리 중 가을 여행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들을 한자리에 모아 제공함으로써 보다 편리하게 해당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파란과 떠나는 가을 여행!’에서는 다양한 가을 축제 및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 및 지도를 통해 관련 내용을 간단히 소개하며, 보다 상세한 내용을 원할 경우 ‘항공사진’ 및 ‘3D 등산지도’ 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서울 내 다양한 출사 명소를 지도 속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한 ‘서울 출사지!’ 지도와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인 먹거리 탐방을 위한 맛집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깊어가는 가을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한 다양한 무료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임수정, 황정민 주연의 ‘행복’ 등 최신 인기 영화를 무료로 감상 할 수 있으며, 푸딩 TV 동영상 UCC 및 애니메이션, 플래시 게임과 인기 만화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그 밖에 파란 내에서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한 자리에 모은 <경품 가득 이벤트> 코너도 마련되어 있어, 푸짐한 경품에 도전해 보는 재미도 볼 수 있다.

KTH파란사업부문장 권은희 상무는 “가을 여행을 보다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유용한 서비스를 담았다”며, “파란에서 추천하는 가을 여행 정보를 통해 이용자들이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