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들의 아이디어 넘치는 UCC가 TV 광고로도 방영된다.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TV 광고를 패러디해 UCC 영상을 응모하고 그 중에서 우수작을 TV 광고로 활용하는 ‘포스트 오곡 코코볼 UCC 콘테스트(http://event.pandora.tv/event/post_ucc/)’를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현재 TV에서 방영 중에 있는 포스트 오곡 코코볼 광고 속 캐릭터인 둘리의 춤 동작과 노래를 따라 해보는 패러디를 비롯해 랩이나 춤, 노래를 이용해 각자의 개성을 잘 표현한 뮤직비디오 등 재미있고 기발한 UCC를 제작해 오는 11월 9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응모작 가운데 1위에게는 포스트 오곡 코코볼 TV 광고에 자신이 만든 UCC가 방영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부상으로 캠코더가 수여된다. 이와 함께 2등(2명)에게는 디지털카메라, 3등(3명)에게는 닌텐도DS, 4등(1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한편 판도라TV는 포스트 오곡 코코볼 노래를 무료로 다운받아 휴대폰 벨소리로 저장할 수 있는 ‘오곡 코코볼 송을 내 폰 안에(http://event.pandora.tv/event/post_ucc/event2.html)’ 이벤트와 퀴즈 정답을 맞추는 ‘퀴즈 대작전(http://event.pandora.tv/event/post_ucc/event3.html)’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에 있다.
퀴즈 이벤트 정답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2인치 LCD 모니터, 닌텐도 WII, 코렉스 자전거, 영화 예매권 등이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