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월드, 내가 만드는 커버스토리 오픈
이제 나만의 이야기로 싸이월드 메인 화면을 장식할 수 있게 됐다.
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는 싸이월드에 일촌들과 메인화면의 커버스토리 영역을 공유할 수 있는 ‘마이커버스토리’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마이커버스토리’는 싸이월드 메인화면의 커버스토리 영역에 회원이 직접 만든 배너를 노출시키는 DIY 상품으로, 회원이 선택한 일촌에게만 배너가 노출되는 개인용 광고 상품이다.
해당 커버스토리를 클릭하면 보다 자세한 이야기가 담겨 있는 페이지로 연결되며 일촌들과 댓글로 커뮤니케이션도 가능하다.
이 서비스는 노출 되는 일촌 수와 기간에 따라 금액이 결정되며 도토리로 구매 할 수 있다. 게재 기간은 1일~14일까지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하다. 이로써 싸이월드 회원들은 매우 손쉬운 방법으로 싸이월드의 핵심공간에 내 홈피 알림, 모임 공지, 결혼 소식, 사랑고백 프로포즈 등 다양한 이야기를 홍보할 수 있게 됐다.
나만의 커버스토리는 싸이월드 선물가게 내 ‘마이커버스토리’ 섹션에서 만들 수 있으며 제작을 위한 간편한 툴이 제공된다.
지난 22일 오픈 이후 현재까지 마이커버스토리를 이용한 회원 수는 1만2천여명을 넘어섰다.
싸이월드는 ‘마이커버스토리’ 오픈을 맞아 내달 4일까지 3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전체 공개된 마이커버스토리 중 선정된 사연은 11월 11일 싸이월드 커버스토리를 통해 전체 회원에게 소개되는 기회를 갖는다.
싸이월드 선물가게의 김정훈 팀장은 “ ‘마이커버스토리’는 집중도가 매우 높은 싸이월드 메인 커버스토리에 자신만의 이야기를 노출할 수 있는 상품으로, 싸이월드의 특성을 크리에이티브 있게 활용한 신개념의 차별화된 상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