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횡스크롤 MMORPG ‘텐비(시메트릭스페이스 개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고레벨 유저들을 위해 종족별로 공격력과 보조 능력 스킬을 새롭게 선보인다. 하이퍼 모드, 하이점프, 화염의 저주 등 총 15종이 추가되며, 이를 보다 많은 유저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스킬 초기화 아이템도 모든 유저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기존 전장인 안탈리온 신전에 달인 모드도 추가되어, 던전을 클리어 하면 강력한 위력을 가진 보물 등급의 무기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장 플레이의 보상 기능이 강화되고, 34종의 퀘스트와 가이아의 물약 등 신규 아이템이 다수 추가되었다.
업데이트와 동시에 11월 25일 까지 할로윈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NPC를 통해 게임머니와 캐릭터의 능력치를 조절하는 호박 사탕을 제공하고, 1시간 이상 게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는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호박 씨앗을 지급한다.
할로윈을 대표하는 호박 귀신도 등장시켜, 마을에 호박 귀신을 퇴치할 경우 호박 사탕과 씨앗을 모두 선사하는 <호박 귀신이 나타났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텐비 공식 사이트(http://tenvi.pmang.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