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삼천온라인` 채널링 서비스 오픈

판도라TV가 국내 온라인 게임 배급사와 공동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게임 마케팅을 실시한다.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마이크로게임즈(대표 홍상혁 www.microgames.co.kr)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마이크로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온라인게임 ‘삼천(三天)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천온라인’은 삼국지를 소재로 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퀘스트가 제공되며 이 속에서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이를 위해 판도라TV는 사이트 내에 ‘판도라삼천’ 공식 홈페이지(3000.pandora.tv)를 오픈하는 한편 판도라TV 사용자들이 UCC를 감상하는 도중에라도 편리하게 ‘삼천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별도의 메뉴를 마련할 예정이다.

판도라TV 회원이 이 메뉴를 통해 ‘삼천온라인’에 접속할 경우 간단한 실명 인증만으로 회원이 될 수 있으며 즉시 게임에 참여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무한혈투 판도라삼천(www.pandora.tv/207482)’이라는 홍보 채널을 개설하여 판도라TV 사용자들에게 게임 동영상을 비롯 실제 게임 장면을 모은 UCC와 나만의 삼천 동영상 등 게임 홍보를 위한 다양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아울러 판도라TV는 자사의 글로벌 서비스가 일본과 중국을 비롯해 영어권에서 인기가 높다는 점을 적극 활용하여 ‘삼천온라인’과 같은 순수 국산 온라인 게임이 해외 시장 및 해외 사용자들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 수출 교두보 역할도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판도라TV와 마이크로게임즈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점으로 향후 마이크로게임즈에서 서비스되는 다양한 게임들 역시 공동으로 프로모션 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편 판도라TV는 ‘삼천온라인’에 대한 회원들의 많은 참여를 위해 이번 오픈과 관련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판도라TV 회원이 ‘삼천온라인’ 회원으로 가입을 완료하면 ‘삼천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코인 3000원과 함께 게임에 필요한 아이템이 제공되며, 사용자 중 게임에서 선착순으로 일정 레벨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도 스타코인과 함께 영구적인 아이템이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