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TV는 송혜교, 현빈 주연의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그들이 사는 세상>은 방송국을 배경으로 일반인과 다를 바 없는 PD, 작가들의 진솔한 모습을 그려낸 전문직 드라마다.
사용자들은 본방송이 끝난 이후 곰TV 드라마 채널(http://drama.gomtv.com)을 통해 다시보기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일반화질 500원, 고화질 1,000원) 뿐만 아니라 자유로운 배속과 화면 크기 조절 등 곰플레이어를 기반으로 한 곰TV의 편리한 기능으로 기존 VOD 서비스보다 더욱 편리하게 드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곰TV는 이미 <태왕사신기>, <식객>, <최강칠우>, <사랑해> 등 인기리에 종영된 공중파 드라마는 물론 현재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 <에덴의 동쪽>, <베토벤 바이러스>와 화제 속에 시즌2 방영에 들어간 <별순검 시즌2>와 <여사부일체>, <리틀맘 스캔들>까지 모두 서비스 하고 있다.
곰TV 영화사업부 박민균 팀장은 “곰TV가 최신 드라마를 대거 확보함으로서 개인 미디어로서 영향력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곰TV 사용자들이 ‘드라마도 역시 곰TV’라는 인식을 가질 수 있도록 콘텐츠 확보에 힘쓰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