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란-TCN미디어, ‘포토 콘테스트’ 개최

KTH(대표 노태석)의 인터넷 포털 파란(www.paran.com)이 TCN미디어(대표 박창신)와 공동으로, ‘여행’을 주제로 한 ‘포토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콘테스트 참가 희망자는 30일부터 11월 31일까지 파란 ‘푸딩(pudding.paran.com)’ 또는 피카소 사이트(www.pcaso.kr)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여행과 관련된 사진을 올려 응모하면 된다.

이번 콘테스트 수상작은 네티즌들의 참여로 결정되는데, 1차로 네티즌의 추천 수를 기준으로 130개 작품을 선정한 후, 파란과 TCN미디어 내부 심사를 통해 최종 13개 작품을 시상하게 된다.

최종 수상작은 12월 15일 푸딩 및 피카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올림푸스 DSLR E-420 ▲전문가용 카메라 가방 ▲전문가용 삼각대 ▲문화상품권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중 1, 2, 3등 입상자에게는 수상작품이 새겨진 크리스탈 상패가 추가로 수여되며, 장려상 10인에게는 상장이 수여된다.

KTH 심철민 파란 서비스 본부장은 “추억과 낭만이 깃든 여행사진들을 서로 공유하며,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콘테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콘텐츠를 활발하게 공유할 수 있는 이벤트 및 서비스를 기획하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