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초고속인터넷과 온라인교육 결합상품 출시

KT(대표 남중수, www.kt.com)는 초고속인터넷 ‘메가패스’와 온라인 중등교육 서비스 ‘크레듀엠’을 결합한 ‘메가크레듀엠’을 출시하고, 11월 한 달간 출시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가크레듀엠’은 초고속인터넷과 교육서비스의 이종 상품간 결합으로, 사교육비 절감을 위한 고객 편의성을 증대시킨 점이 특징이다.

크레듀가 제공하는 크레듀엠(www.creduM.net)은 초등 3학년부터 중학 3학년생들을 위한 온라인교육 콘텐츠로, 초등-중등 내신과정, 특목고 대비과정, 고등 선행과정 외에도 아발론교육(영어), 하이츠학원(수학), 올림피아드학원(경시대회) 등 명문학원들의 고품질 교육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학생 개개인에 대해 전문학습관리 매니저가 배정되어 철저한 개인별 학습관리 서비스도 제공하며, 초, 중학생의 기말고사 일정에 맞춰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특화 콘텐츠도 제공된다.

‘메가크레듀엠’은 크레듀엠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강좌 중 월 2개 강좌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는 ‘메가크레듀엠 단과’와 1개월 간 모든 온라인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메가크레듀엠 종합’으로 구성된다.

‘메가크레듀엠 단과’는 월 2만원, ‘메가크레듀엠 종합’은 월 8만원(초고속인터넷 이용료 별도)이며, ‘메가크레듀엠 단과’는 최초 가입 시 1회에 한해 월 3개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다.

KT는 11월 30일까지인 이벤트 기간 중 신규가입 고객에게 단과 3강좌 50% 할인혜택과 아이팟 터치(iPod Touch) 30대, KTF도시락 30일 무료 이용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KT 홈페이지(www.kt.com) 내 이벤트 코너를 참조하면 된다.

강석 KT 결합서비스담당 상무는 “메가크레듀엠 상품은 국내 최고의 초고속인터넷 인프라를 갖춘 KT와 교육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과 우수한 콘텐츠를 보유한 크레듀 양 사의 역량을 결집한 것”이라며, “가정의 통신비와 교육비에 지출되는 비용을 절감시켜 줄 뿐 아니라 사교육에서 소외된 지역에 대한 교육 기회 확대를 도모할 수 있게 된 것에 의의가 있다”고 말했다.

KT는 앞으로도 고객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